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장인라면 매운맛 vs 순한맛

by 엘리!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오늘은 장인라면 리뷰를 해볼까해요 :)


요즘 이정재님이 광고하는

장인라면을 먹어봤어요!


뭐야 왜이렇게 비싸?!

장인라면 가격을 보고 깜놀했지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라면치고는 비싼 가격..!

보통 라면 5개들이 가격이 3000-4000원인데요.
장인라면은 가격이 2배 정도 되더라구요.

비싸긴 하지만
새로 나온 라면은 꼭 먹어보는 편이라
ㅇ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마침 2+1 할인행사 중이라
매운맛2 + 순한맛 1
이렇게 사왔어요 :)



농심이 아니고 하림?


TV광고에는 어디라면이라고 나오질 않아서
농심에서 신제품이 나온건가 했는데

장인라면 포장지에
"하림"이라고 딱 써있어서 놀랐어요.
하림은 닭고기 정육하는 회사가 아니던가요 ㅋ
닭고기 육수를 사용했나!ㅋㅋ

하림에서 나온 라면
맛있을까??
솔직히 의심스러웠어요 ㅋㅋ


더 미식 장인라면은

매운맛과 담백한 맛
두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매운맛과 담백한맛은
육수에 들어간 재료가 다르더라구요.

더 미식 장인라면
담백한 맛은

닭고기  사골, 돼지뼈, 버섯을 고아낸 후, 청양고추, 무, 대파로 시원함을 잡고
마늘, 당귀로 깔끔함을 더한 국물..

닭육수를 넣어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꼬불꼬불 면발..

나트륨 함량 1,370mg

더 미식 장인라면
매운맛은

사골, 소고기, 닭고기, 버섯을 황금비율로 고아낸 후,
양파와 대파로 시원함을,
청양고추로 얼큰함을 잡은 국물.

닭육수를 넣어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꼬불꼬불 면발.

나트륨 함량 1,430mg



장인라면 순한맛 vs 매운맛


장인라면 국물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서 그런지
곰탕 먹는 느낌이었어요.

장인라면 매운맛
매운 정도는 신라면과 비슷했어요.
어린이가 먹기에는 조금 매울 듯해요.

장인라면 순한맛
국물맛은 괜찮았어요.
저는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운맛 보다는 순한맛이
더 맛있었어요.

얼큰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장인라면 순한맛에 청양고추를 넣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