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기계식 키보드 구매후기 :)

by 엘리! 2021.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써왔던 키보드는
컴퓨터 사면 딸려오는 일반 검정 키보드였고..
처음으로 산 키보드로는 애플 키보드가 전부였을 정도로 키보드에 별 관심이 없었어요.

블로그 하면서
핸드폰에도 연결되는 키보드를 찾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기계식 키보드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기계식 키보드 정말 매력있더라구요!



기계식 키보드의 매력?

애플 키보드는 노트북 키보드처럼 납작한 형태라 조용조용 잘 눌리는 타입이라
타자칠 때 재미(?)라는 건 없거든요.

그에 비해서 기계식 키보드는
쑤욱- 쑥- 눌리는 재미와 소리가 남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글 쓸 맛이 난다! 자꾸 치고 싶어진다!
그런 후기들이 많았어요.



앤프로2 체리 갈축, 가성비 갑!

블루투스 5.0 : 4대 등록 가능
C타입 usb로도 연결 가능
PBT 이중사출 키캡
화려한 LED : 1680만가지 컬러 설정 가능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
입맛에 따라 게이트론/ 카일 박스/ 체리 선택 가능 - 가격은 체리사가 제일 비쌈.

블루투스 지원되는 기계식 키보드가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기계식 키보드를 처음 써보는데 너무 비싼 제품은 구매하기가 망설여져서..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앤프로2가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앤프로2는 제조사와 축을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저는 체리사의 갈축을 구매했어요.

다른 축은 써보지 못해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타자 칠 때 재미가 있어요!

타건음이 너무 듣기 좋아서 계속 듣고 싶을 정도에요!

후기에서 본 것처럼
계속 타자치고 싶어져요.^^;

무슨 장난감 갖고 노는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


중국산이지만 마감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앤프로2 불편한 점

화살표 키를 쓰려면
MAGIC FN + FN1 + W/A/S/D
이렇게 키를 3개를 동시에 눌러야해서
저는 그 점이 좀 불편했어요.
또 물결무늬 누를 때도 그렇구요.

알고 구입은 했지만.. 적응이 잘 안되네요 ^^;

기계식 키보드는 키보드 높이가 높아서
팜레스트 필수인 것 같아요.
저는 팔받침 없이 썼더니 팔목이 좀 쑤시더라구요.
팜레스트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불편한 점은 조금 있지만
미니멀한 디자인에 만족스러운 키감!
이쁜 LED조명!
앤프로2 사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체리 갈축을 써보니까..
다른 축은 어떤 느낌일까 경험해보고 싶더라구요.
그 중에서 쫀득쫀득- 마이쮸 키감이라는
카일박스 백축이 너무너무 궁금 ㅋㅋ

블로그 시작한지 두달 밖에 안됐는데-
아직 수입은 10달러인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게 생겼네요 ㅋㅋ




이상 기계식 키보드 앤프로2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