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파이 코인 메인넷 메뉴 떴네요!

by 엘리! 2021.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앨리입니다.

오늘 파이코인 채팅창이 메인넷 때문에
시끌시끌 하더라구요 ^^;

메뉴에 메인넷 메뉴가 생겼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테스트 중인지
메인넷 메뉴가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 모습이에요.


어쨌든
12월에 메인넷 나온다는 소식이 틀리지 않았네요!


메인넷 메뉴 들어가보니
자신이 가진 파이를 락업하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락업을 하면
자신이 가진 파이를 자신이 정한 기간에 비례해서 불릴 수 있다네요!

3년 락업해놓으면 3배가 되네요~ㅎㅎ

3년 락업 걸어둘까봐요!



파이코인 아직도 안하셨다면
아래 초대페이지에서 가입하세요!
minepi.com/tegg914



1코인에 얼마가 될지는 모르지만
무료니까
채굴해볼만 합니다!
아직 안하신 분들 어서어서 가입해보세요!


파이코인 개발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메인넷과 KYC를
정식으로 오픈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