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티스토리 폰트 뭐가 좋을까?

by 엘리!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앨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글꼴/폰트 비교를 해보려구요.
티스토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폰트는 5가지인데요.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기본으로 제공하는 폰트 수가 적어요. ㅜㅜ

저는 기본으로 세팅되어있는 기본서체를 주로 썼었는데요. 다른 폰트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더라구요.


티스토리 기본 제공 글꼴


어떤 글꼴이 마음에 드시나요?

폰트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을 주네요. 본고딕L은 서체가 가늘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 같구요. 본명조는 책느낌 나구요~!

저는 이 중에서 고른다면~ 부드러운 느낌도 주면서 단정한 나눔고딕이 마음에 드네요.
약간 네이버 느낌도 나고요 ㅋㅋ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글꼴은 많지않지만 블로그 성격이나 주제에 맞게 글꼴을 골라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