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10달러 모으기!

by 엘리!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앨리입니다 :)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지 벌써 13일째 되었는데요!
그동안 작게 작게 수입이 들어오더라구요~


예상수입 10$!

애드센스 예상수입이 10$가 되어야
핀 번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이후 저의 블로그 예상수입은 6달러입니다. 아주 소소하지만 감사한 수입이라고 생각해요 :)
앞으로 4$ 더 모아서 핀번호를 꼭 받아야겠어요~~!


글 갯수를 많이 쌓아서 유입량을 늘리자!


애드센스 후기들을 보니..
하루 유입 2000명 정도가 되면 보통 하루 10달러 찍는다고 하네요! 한달 원화로 30만원정도 되구요.

하루 유입량 300대인 저는 ㅜㅜ
언제 2천명을 찍는다죠? ㅋㅋ
방법은!! 꾸준히 글 쓰는 것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맞구독자들과의 소통~~!


국가별 예상수입

애드센스 수익페이지 보다가 신기했던 것이
국가별 페이지뷰를 볼 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미국세금정보를 작성해놓아야하는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미국에서의 수입이 생기기도하니까요!

한국 외에 미국, 캐나다 등 외국에서의 유입이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심지어 태국이서도 1뷰가!
물론 외국에 있는 한국인이겠죠? :)

방문해주신 분들께 항상 감사드려요♡




애드센스 승인받고
이제 갓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모두 함께 화이팅해요! :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