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10달러♡

by 엘리! 2021. 11. 2.
반응형

9월부터 시작한 티스토리


티스토리 시작한지
벌써 두 달이 넘어가네요.


애드센스 승인받기까지의
그 지루함과 답답함! ㅜㅜ
애드센스 신청해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실거에요 ㅋㅋ


그 후로
1일 1포 이상해보자며
열폿했는데요.


이 내용 저 내용 마구 섞인
잡블로그이긴 하지만
글 쓰고 올리는게 재미가 있더라구요 :)


소소하지만
애드센스 수입이 생기는게
신기하기도 했고요 ㅋ.ㅋ


애드센스로
언제 10달러를 모을 수 있을까
감이 안왔었어요. ^^;


검색해보니
일주일 걸린 분도 있었고
한 달 걸린 분도..
한달 넘게 걸린 분도 계시더라구요.


초반에는
하루 수입이
0.06달러, 0.08달러여서

10달러 모으는데
두달 걸릴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최근에는
하루 1달러 근처였다가
오늘은 2달러로 최고 수입이 나왔어요!

10달러.. 모을 수 있더라구요..
감격@!!


애드센스 10달러가 넘어가니

애드센스에서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되었다는
문구를 보내네요!



핀번호도
오늘 발송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PIN은 일반우편으로 발송되며
2~3주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코로나 때문에
우편 도착이 지연될 수 있다고 양해바란다고 써 있더라구요.


암튼 핀번호 빨리 왔음 좋겠어요~~♡



다음 목표는
하루 10달러 달성!
..해 보는 것인데..
가능할지 ㅜㅜ




아무튼!
애드센스 도전하시는 분들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이요! :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